콧물, 비염에 효과빠른 비엠쿨에프캡슐 복용후기

 

봄이 오면 찾아오는 불청객 중 하나가 바로 꽃가루 알레르기죠. 더군다나 저처럼 비염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교차가 큰 날이면 어김없이 코에서 콧물이 주르륵 물처럼 흘리곤 한답니다.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아마 상상도 못 하겠지만 맑은 콧물이 뚝뚝 떨어지는 게 여간 신경 쓰이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처음엔 콧물감기에 걸렸구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야 제자신이 비염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루 종일 콧물을 틀어막아도 계속 나오는 콧물 아마도 비염이 있는 분들은 상당히 공감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결국 비염을 어떻게 하지 못해서 급하게 약국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비염에 효과가 좋다는 약을 약사님께 추천받았는데요 이름하여 비엠쿨에프캡슐 이였습니다. 한번 재채기를 하면 쉬지 않고 계속하다 보니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는 참 민망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나마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조금은 다행이지만 재채기만 하면 사람들이 쳐다보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할 수밖에 없었거든요.

 

 

 

 

항상 비염 때문에 사무실이나, 집, 심지어 차에도 상비약을 보관했었는데 마침 비염약이 떨어져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그동안에는 액티피드라는 알약을 복용해 왔는데요. 

 

콧물 또는 비염치료에 쓰이는 약에는 향 히스타민제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효과가 빠른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너무 졸린 것이 단점이었죠.

 

 

액티피드 정을 한 알 복용하면 효과는 빠르게 나타나서 금방 코가 마르고 콧물도 막히면서 재채기 증상도 없어졌는데 한 시간 정도 지나면 졸음을 참을 수 없어서 기절하다시피 잠을 잔적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비염과 콧물을 멈추는 데 있어서 효과는 좋지만 너무나도 졸음이 쏟아지는 바람에 이번에는 다른 약으로 한번 구매해 보고자 했는데요. 마침 약사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이번 기회에 한번 복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약사님께 비염이 있다는 말을 하고, 액티피드는 너무 강한 것 같으니 소위 말하는 약발이 좀 덜한 것으로 추천을 부탁드렸죠. 그렇게 추천받은 제품이 바로 비엠쿨에프캡슐 입니다.

 

 

 

 

액티피드와 동일하게 콧물, 알러지성 비염 코막힘 재채기 등에 효과가 있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면 주의사항이 있는데 약 먹을 때마다 알레르기나 이상 징후가 있는 분들은 이점도 꼭 확인해 보시고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엠쿨에프캡슐을 사온 직후 바로 한 알을 먹어봤습니다. 엑티피드보다는 약이 조금 크지만 캡슐형이라 목 넘김이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약을 먹은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알약이긴 하지만 캡슐에 캡슐에 들어 있어서 액티피드보다 효과가 빨리 나타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헐 정도로 나오던 콧물이 멈추고, 재채기까지 멈추고 나니 정말 살 것 같았습니다.

 

그 후로 시간이 지나서 졸음이 오는지 기다려 봤는데 확실히 액티피드 보다는 졸음이 덜 밀려온 것 같아서 일상생활을 하는데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비염 때문에 고생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줄줄 흐르는 맑은 콧물도 사람을 참 힘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쏟아지는 졸음도 정말 힘들었는데요. 

 

비염 때문에 저처럼 고생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비엠쿨에프캡슐도 좋은 것 같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